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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
재직자 여러분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환급대상 고용보험료를 납부하는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업체의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사업주가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비의 일부를 환급받게 됩니다.
환급범위 환급액은 과목, 교육시간, 모집정원, 기업규모에 의해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본원에서 재직자 고용보험
  환급 과정을 수료하시면 수강료의 최대 100%에서 약 40% 정도 가 환급됩니다.
기간중복에 관계없이 같은 날에 교육이 겹치지 않으면 2,3개과정의 중복수강도 가능하지만, 교육 일이
  겹치는 교육을 중복 수강시에는 고용보험 환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청서 접수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신청시에는 과정별 제출기한 (개강일 3일전) 까지 아래의 서류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Fax접수후 개강일에 원본제출가능)

① 훈련위탁계약서 원본 1부
    (학원 제출용이외에 1부를 더 작성하셔서 회사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②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③ 환급 받을 법인명의 통장 사본
결제 법인카드(또는 대표자카드) 현장결제 :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대교육장 1층 데스크
회사명의 온라인 입금 : 신한은행 140-007-010077 ㈜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수료 요건 및
환급절차
출석률 80% 이상인 수강생에게만 교육비 환급이 진행되며,
  80% 미달 시 교육비 환급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훈련 종료 후 훈련기관에서 환급대행이 진행될 예정으로 종강 후 1~2개월이 소요됩니다.
아이파세무사아카데미 아이파전산재경센터 경영지도사아카데미 아이파토익 실무교육센터 E-Aifa 아이파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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